본문 바로가기

Google Traffic 요동칠 때 어떻게 해야하나?

linkjuiceT 발행일 : 2021-05-06
kakaochenel

구글 정말 어렵죠?? 내가 하고 있는게 맞는건가?? 이런 생각이 들때도 있고, 하라는대로 했는데 오르지는 않고, 앞이 보이지 않는 상황이 종종 있을겁니다. 내가 현재 하고 있는 것을 점검 하고 싶다면, Google Traffic 흐름을 잘 보시면 도움이 되십니다.

 

제가 작년에 test 했을 때는 트래픽 반응이 1개월~3개월 사이에 나타났는데, 요새는 3개월 정도 걸리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지만 평균적으로 말씀 드리는것입니다.

Google의 경우 traffic 움직을 보면서 감을 잡아야합니다.

linkjuice

 

  1. 초기 – referral 중심 (direct로 들어올 수도 있음 rel = noreferral 로 A tag 지정시 direct 로 잡힘)
  2. 중기 – Organic 이 잡히기 시작 (google 이야기임)
    • traffic이 들쭉 날쭉 거림
    • 이럴때 불안감이 높아짐
    • 경험이 없으신 분들은 절대 다른 작업을 하지 않길 권합니다.
  3. 후반기 – 트래픽이 안정적이 됨. (순위 안착 : 2021년부터 3~6개월 정도 걸리는 것 같음)

Google Traffic 요동칠 때 | Google dance , Google honeymoon 보러가기

 

Google Traffic 요동칠 때 | Google dance , Google honeymoon

Google Traffic 요동칠 때 | Google dance , Google honeymoon - 내가 현재 하고 있는 것을 점검 하고 싶다면, Google Traffic 흐름을 잘 보시면 도움이 되십니다. 믿음을 가지시고 계속 진행하세요.

itgit.co.kr

 

kakaochene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