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oogle | 구글 2020 년 12 월 핵심 알고리즘 업데이트

linkjuiceT 발행일 : 2020-12-06
kakaochenel

Google | 구글 2020 년 12 월 핵심 알고리즘 업데이트 출시 했다고 합니다.

구글에서 핵심 알고리즘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이는 순위 변동에도 영향이 있습니다.
2020 년 5 월 4 일에 진행된 2020 년 5 월 핵심 업데이트 이후 약 7 개월이 지났습니다.
따라서이 업데이트는 배포하는 데 이전 업데이트보다 훨씬 오래 걸렸습니다.


Google은 "오늘 후반에 1 년에 여러 번 수행하는 것처럼 광범위한 핵심 알고리즘 업데이트를 발표합니다.  
2020 년 12 월 핵심 업데이트라고합니다.”
구글은 “2020 년 12 월 핵심 업데이트가 현재 라이브로 배포되고있다. 
이러한 업데이트의 일반적인 경우처럼 완전히 배포하는 데 일반적으로 약 1 ~ 2 주가 걸립니다. "

 

무엇이 바뀌었을까?

핵심 이후 Google에서 내 사이트 순위를 높이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최신 정보.구글은 시스템이 전반적으로 콘텐츠를 평가하는 방식이 달라 졌다고 말했다. 

 

Google은 최고 영화 등급에이 예를 제공했습니다.

 

“ 핵심 업데이트의 작동 방식을 생각하는 한 가지 방법은 2015 년에 상위 100 개 영화 목록을 만들었다고 상상하는 것입니다. 몇 년 후 2019 년에 목록을 새로 고칩니다. 자연스럽게 바뀔 것입니다.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일부 새롭고 멋진 영화가 이제 포함 대상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일부 영화를 재평가하고 이전보다 목록에서 더 높은 위치에 올 자격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목록이 변경되고 목록에서 아래로 이동하는 영화가 나쁘다는 것이 아닙니다. 그보다 더 가치있는 영화가 나올 것이기 때문입니다.” 라고 Google은 썼습니다. 구글은 변경된 것이 시스템이 컨텐츠 전체를 평가하는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새로운 컨텐츠가 목록이 포함이 되었고,

새로운 알고리즘으로 새로운 순위가 선정이 된다는 것입니다.

 

발표.  Google의 트윗입니다. 

 

* 본 컨텐츠는 마음껏 복사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단, 출처(URL)는 남겨주세요.

 

구글 SEO | SEO 무료 정보 | 검색 엔진 최적화 무료 정보

온라인 생태계를 위한 링크쥬스

 

 

kakaochene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