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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마케팅 | 여러분이 진정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당연히 많이 파는 것이겠지요???ㅎㅎㅎ
하지만 많이 팔기 위해서 가장 필요한 것은 소비자 입니다.
그리고 이 소비자들에게 나의 서비스 제품이 우수하다는 것을 알려 
구매 Need를 만들어줘야 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 문구가 있습니다.
오프라인 & 온라인 마케팅 존재 이유 입니다.

"그리고 이 소비자들에게 나의 서비스 제품이 우수하다는 것을 알려 
구매 Need를 만들어줘야 합니다."

 

바로 저 '알려' 라는 부분이 정말 어렵습니다.
오프라인에서도 영업들은 저 판매 확율을 더 높이기 위해서,
'알려'라는 기회를 늘리기 위해 여기저기 전화하고 술마시고 합니다.

온라인에서도 나의 서비스 제품 판매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서,
'알려'라는 기회를 늘리기 위해 마케팅을 합니다.

 

그런데 그거 아세요?

 

오프라인에서 저 '알려'를 위해 마케팅 부서를 만들어 브랜드를 만들고,
기존 고객사들이 우리 서비스 제품을 주위에 계신분들에게 소개를 해주길 바라면서,
여러가지 이벤트를 만듭니다.
그리고 영업들은 그러한 DB를 받거나,
이러한 이벤트를 참여하여, 새로운 고객사를 발굴하죠..
그리고 영업들이 자사의 서비스 제품의 Story를 고객사에 전달을 하고,
고객의 Need를 이끌어내져~

 

온라인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단순 판매를 위해서는 '알려'라는 기회를 얻기 위해 순이익의 몇십%를 광고로 투자를 합니다.
하지만 배너나 동영상 3분짜리로 각기 다른 소비자들의 Need를 이끌어낼 수 있을까요???

 

이러한 소비자들의 Need를 이끌어내기 위해서는 온라인에서도 마케팅 영업이 필요합니다.
단순히 SNS로 광고를 하여 구매 전환을 이끌어 내는 것은 단순 판매를 위한 행위이죠.

해외의 경우,
이러한 온라인 환경에서 소비자들과의 Need를 이끌어 내기 위해,
SNS, 블로그를 같이 운영합니다.
이유없이 SNS와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들의 사용후기, 사용문의와 같은 내용은 검색을 통하여 다른 소비자들에게 전달이 되고,
다른 소비자에게 없던 Need를 만들어내게 됩니다.

 

그래서 이러한 블로그 SNS 활동은 하나의 서비스나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관계를 더욱 밀접하게 만들어 주고, 단순 배너 광고보다 더욱 큰 효과를 보게 됩니다.

 

소비자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알기 위해서는,
콘텐츠를 만들고, 
소통하세요.

 

광고도 중요하지만,
진정한 '알려'는 내 서비스 제품의 이야기만을 전달하는 것이 아닙니다.

 

(소비자의 피드백을 받아내는 것은 진짜 정말 무쟈게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노력을 해야하지 않을까요????)

 

아무튼 이러한 고객의 Need를 알리기 위한 온라인 환경에서
가장 필요한 '알려'에 대한 기술적인 부분을 최대한 알려드리고 싶은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향후에는 온라인 환경 | 가상 환경에서 여러분들이 궁금증을 해결해줄 수 있는 플랫폼이 되길 원합니다.)

 

그냥 웹문서를 만드는 것과,
효과적인 방법을 알고 만드는 것은 굉장히 큰 차이가 있습니다.

 

특히 검색엔진은 기계적으로 조건을 만들고,
결과치를 반영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결과치를 조금이라도 남들보다 좋게 반영하기 위한 조건들을
무료로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소통하고 싶습니다.

 

질문은 언제든지 남겨주세요~~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

 

1. Web2.0 이용한 구글 SEO 백링크 전략

 

2. 요새 먹히는 백링크 Tier 1 구조

 

3. [ 워드프레스 : CDN ] Cloudflare | 클라우드 플레어 캐시 활용법

 

4. Fact 증명을 위한 정보 만들어야 브랜드화가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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