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Fact 증명을 위한 정보 만들어야 브랜드화가 된다.

by mid0011 2020. 12. 16.

브랜드 만들기 위해서는 Fact 증명을 뒷받침 할 정보 필요

요새 코로나때문에 정말 미치는 하루하루를 보내는 것 같습니다.
위기가 고조된 상태에서 내 사업을 한 다는 것은 
하루하루 외줄에서 생활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다 긴장을 풀겸 유튜브를 보았는데...
드라마 소개 유튜브를 보다가,

( '낮과밤???' tvN에서하는 드라마 )
정말 정보에 관련해서 정의를 잘했다 라는 생각이 드는 구절이 있어서 공유 드려요~

태양은 빛나고 난 아무도 없는 텅빈거리에 있다.
절대 틀릴수 없는 시계는 자정을 가리키고 있다.
나는 궁금해졌다...그렇다면 지금은 낮일까 밤일까?

이 질문을 결정하는 것이 정보이다.
그 순간 자고있는 누군가를 보면 지금은 밤이 되고,
바쁘게 일하는 사무실을 보면 낮이라고 사람들은 믿는다.

뭘 보느냐가 fact를 결정한다.

그렇다면 우리는 뭘 보여줄지를 결정하면 된다.
뭐가 문제가 되느냐는 결국 뭘 보느냐에 달린것이다.

 

정말 이 장면을 몇번이고 돌려서 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미친듯이 소름이 끼쳤습니다.

 

우리의 세상은 Fact (사실)가 엄현히 있는데,
Fact를 기반으로 만든 정보에 더욱 귀기울인다는 것을...

 

물론 그렇기 때문에,
유튜브, 블로그가 아직까지 죽지않고,
계속적으로 살아남는 거겠죠?

 

가짜뉴스가 이런식으로 생기는거고요~

(댓글 조작 역시 이런 방법이고요..)

 

브랜드 만드는 방법도 같다

브랜드는 서비스나 제품 제작자가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대중이 만들어 주는 것이며,
브랜드 가치는 시장의 수요 공급 그리고 경쟁력 조건에 따라
가치가 정해지게 됩니다.

 

Fact는 우리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있다는 것이고,
Fact 속에 사람들이 원하는 정보를 입혀주게 된다면,
그것이 브랜드가 되겠구나...이런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자 그럼 방법론적으로 보게 되면,
우리가 하고 있는 머니사이트의 사업이나 서비스가 Fact라면,
이러한 Fact를 기반으로 사람들에게 감성적 또는 경험적 정보를 여러사람에게 전파해주고,
트래픽이 발생이 된다면,
그것이 브랜드가 된다라는 거죠!!!

(물론 제품 서비스가 브랜드가 될만한 고퀄리티 제품 서비스여야 하는 것은 기본이겠죠??)

 

이러한 방법론 적인 것을 보았을때,
지금부터 시작해도,
우리도 할 수 있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모두 한번 시도해보세요!!

 

* 본 컨텐츠는 마음껏 복사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단, 출처(URL)는 남겨주세요.

 

구글 SEO | SEO 무료 정보 | 검색 엔진 최적화 무료 정보

온라인 생태계를 위한 링크쥬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