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문자 늘리기 위한 SEO | 요새 먹히는 백링크 Tier 1 구조

linkjuiceT 발행일 : 2021-03-09
kakaochenel

방문자 늘리기 위한 SEO |  요새 먹히는 백링크 Tier 1 구조

방문자 늘리기 위해서는 ' SEO '가 필수 입니다.
이러한 SEO 안에는 ' 백링크 '라는 것이 필수 요소인데,
이 백링크를 이용하여 링크 구조를 만들면 블로그나 사이트의 방문자를 늘릴 수 있습니다.
요새 먹히는 백링크 Tier 1 구조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


내가 정성스럽게 키우는 사이트가 머니 사이트 (본사이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인위적으로 순위에 영향을 주고 싶다면, 원본 페이지에는 아무것도 손대지 말고,
다른 블로그를 만들어서 그 블로그를 활용하면 효과가 있습니다.
다른 블로그에 내 원본 페이지 URL을 붙이고,
이 Tier 1 사이트에 인위적인 작업을 하는것이 안전하고 좋은 영향을 받습니다.

 
linkjuice

 

과거에도 사용하였던 방법이지만,
요새 구글도 알고리즘이 업데이트가 심하여 이것저것 테스트하다 얻어걸렸습니다.

머니사이트가 상위로 노출되려면 여러가지 조건이 있지만,

backlink Tier1 구조로 하였을 때 네이버나 구글 모두 먹힌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머니사이트의 URL을 다른 Web2.0 (네이버나 티스토리 블로그)에 본문에 앵커택스트(키워드+하이퍼링크)를 달아줍니다.

검색엔진 봇은 이러한 앵커텍스트를 크롤링합니다.

이 키워드는 이 URL과 연관이 있구나라고...

이러한 web2.0 페이지의 계정을 여러개 또는 한개의 계정에서 여러 post를 백링크를 달아 발행해줍니다.

 

- 링크쥬스는 네이버 블로그 DA92점 짜리 백링크 페이지로 변환을 해주어 좋은 점수를 머니사이트로 주게 됩니다.

 

사실 이렇게만하였을 때도 시간이 지나면 검색 노출에 영향을 주지만 상위노출이 목표이기에...

Tier 1의 글을 정성스럽게 잘 써야합니다. 

구글 검색을 목표로 하시는 분들은 제목, Meta description, 소제목,
첫번째 단락의 키워드를 넣어 구글이 좋아하는 SEO 방식으로 글을 쓰게 되면,

Tier 1에 사람들이 1~2명씩 들어오게 됩니다.

 

Tier 1에서 머니사이트로 URL을 타고(referral) 들어오는 트래픽은 첫 글을 발행하였을 때 상당히 좋은 영향을 줍니다.

이러한 Referral traffic이 많아지면 3주~5주뒤에 상위페이지에 글이 보이더군요..

 

(이런 방식으로 올라온 글들은 거의 비슷하게 움직였습니다. 그리고 트래픽 봇을 사용하여 인위적으로 해보았는데...희한하게 트래픽봇(깨끗한 proxy)으로 들어온 글들은 상위노출이 안되었습니다. 네이버 검색엔진에서 이상징후 알고리즘에 IP 조합도 들어간것으로 예상합니다.)

 

 

결론

T1 백링크 + Referral은 검색엔진에서 좋은 영향을 주고 있다는 것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우리가 흔히 말하는 저품질 블로그를 사용하였습니다.
(구글에 블로그 노출이 되어 링크만 읽으면 되는 목적이라 저품질도 상관없습니다.
단 네이버 검색을 사용하는 사이트는 저품질이지만 Site:URL 로 노출이 되는 블로그 사용하였습니다.
검색이 안되는 블로그에 단 백링크는 네이버에서 안좋은 영향을 줄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이거는 Test 하기가 겁나기에 검색안되는 블로그는 제외하였습니다.)

위 백링크 referral 그리고 사이트 속도를 가지고 Test하였습니다.

낙장도메인이나 봇 (트래픽봇)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linkjuice

 

* 네이버 검색 시 IP, ID, 기기 분산은 필수이므로, Spam성으로 사용하시면 120% 노출 안됩니다.
  IP를 VPN이나 변경하면 된다고 하시는데...다 잡힙니다. 여기에 투자하시는 것은 진짜 추천 드리지 않아요.
  구글 용은 링크 변화가 되므로 저품질 네이버 블로그를 활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추가 : 과거 블랙햇 방식으로 백링크를 줄때 메인 domain으로 배포를 하는 방식이였지만 저는 Page URL을 전부 넣어 test하였습니다.

그 이유는 구글은 이제 PA에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어느 순간 구글 검색을 하였을 때 단일 Page가 검색이 되었지 메인 도메인이 나오는 경우는 거의 없어보입니다.

(정적페이지 제외) 

이제는 한개의 페이지를 정성스럽게 만들어야합니다. ㅜㅠ

노가다 시대~

 

이해가 안가시는 분들을 위해 쉽게 풀어봤습니다.

 

구글 상위 노출 업자들의 "ㅇㅇㅇ" 방법 지금 공개 합니다

구글 상위 노출 SEO 1. 이제까지 이런 정보는 없었다 이것은 구라인가 진실인가 정말 많은분들이 모르지만 이제는 곧 알게될 SEO 핵심 그 내용들 바로 시작 합니다 저는 링크쥬스의 김회복 이라고

linkjuice2.tistory.com

 

 

* 본 컨텐츠는 마음껏 복사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단, 출처(URL)는 남겨주세요.

 

출처 : itgit.co.kr/seo_backlink_tier1/

 

방문자 늘리기 위한 SEO | 백링크 | Backlink Tier 1 구조 - 링크쥬스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위한 SEO | 백링크 | Backlink Tier 1 구조 방문자 늘리기 위해서는 ‘ SEO ‘가 필수 입니다.이러한 SEO 안에는 ‘ 백링크 | Backlink ‘라는 것이 필수 요소인데,이 백링크를 이용하여 링

itgit.co.kr

 

http://linkjuice.co.kr/Google/BlogAuth

 

로그인 - 백링크 P2P 플랫폼 링크주스

링크쥬스 로그인 마케팅 관련 노하우 및 지식을 공유하고 백링크 등록 및 요청을 통해 직접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linkjuice.co.kr

 

Web2.0 전략 변경하였습니다. 글보러가기 - linkjuice2.tistory.com/55

 

Web 2.0 전략 변경 - 구글 검색엔진의 변화에 따른 전략 변화

구글 검색엔진의 변화에 따른 Web 2.0 전략 변화 구글의 검색엔진 변화가 있으면서 Web2.0 전략이 변경되었습니다. 전에 제가 Web 2.0 이용한 구글 SEO 백링크 전략 이라는 글을 쓴적이 있습니다. 현재

linkjuice2.tistory.com

워드프레스 | 구글 Index 빠르게 하는 방법 - Google Index API + Instant Indexing Plug in

 

워드프레스 | 구글 Index 빠르게 하는 방법 - Google Index API + Instant Indexing Plug in

워드프레스 사용자 | 구글 Index를 빠르게 하는 방법 : Google Index API + Instant Indexing Plug in 적용 방법 이번에는 Google Index API + Instant Indexing Plug in 을 이용하는 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해외..

linkjuice2.tistory.com

[ WP Rocket ] 워드프레스 SEO 최적화 및 속도 개선을 위한 Plug In 소개

 

[ WP Rocket ] 워드프레스 SEO 최적화 및 속도 개선을 위한 Plug In 소개

워드프레스 SEO 최적화 및 속도 개선에 가장 좋은 Plug In : WP Rocket 워드프레스를 운영하는 사람들은 SEO 최적화 및 속도 개선에 많은 시간을 쏟아냅니다. 그 이유는 많은 컨텐츠를 발행해도, 사람들

linkjuice2.tistory.com

kakaochenel

댓글